본문 바로가기

이슈핫뉴스모음

2011 SBS 연예대상 유재석

2011 SBS 연예대상 유재석
 

네티즌이 직접 뽑는 네티즌 인기상은 '강심장'을 맡고 있는 이승기가 받았다. 

'런닝맨'에 출연중인 김종국과 송지효는 버라이어티 우수상을 수상했다. 토크쇼 부문 우수상은 '강심장'의 붐과 이특, 조혜련에게 돌아갔다. 

신인상은 배우 한혜진 이광수와 개그맨 강재준에게 돌아갔다. 세 사람은 30일 오후 9시 서울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열린 2011 SBS 연예대상에서 각각 예능MC, 버라이어티, 코미디 부문 신인상을 수상했다. 

▶코미디 신인상=강재준(개그투나잇의 적반하장) ▶쇼오락 MC 신인상=한혜진(힐링캠프, 기쁘지아니한가) ▶코미디 우수상=손민혁(개그투나잇 하오&차오) 홍현희(개그투나잇의 더레드) ▶방송작가상=박현숙(런닝맨) 최경(SBS스페셜) ▶아나운서상=김소원(기적의 오디션) ▶라디오DJ상=최백호(최백호의 낭만시대) 박소현(박소현의 러브게임) ▶공로상='김병만의 정글의 법칙' ▶버라이어티 베스트엔터테이너=박준금(키스앤크라이) 하하(런닝맨) 유인나(한밤의 TV연예) ▶토크쇼 베스트엔터테이너=팽현숙(자기야) 신동(강심장) 정주리(강심장) ▶토크쇼 우수상=붐(강심장, 스타킹) 이특(강심장) 조혜련(붕어빵) ▶버라이어티 우수상=김종국(런닝맨) 송지효(런닝맨) ▶프로듀서 MC상=이경규(힐링캠프, 붕어빵) ▶우수 프로그램상 버라이어티부문=짝 ▶우수 프로그램상 토크쇼 부문=강심장 ▶최우수 프로그램상 버라이어티부문=런닝맨 ▶특별상=김연아(키스앤크라이) ▶최우수상 버라이어티=김병만(키스앤크라이, 정글의 법칙) ▶최우수상 토크쇼=이승기(강심장)


유재석은 30일 오후 9시 서울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열린 2011 SBS 연예대상에서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유재석은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 출연해 게스트와 멤버간의 조화를 이끌어내고 캐릭터와 상황을 설정하는 등 탁월한 능력을 선보이고 있다. '런닝맨'은 초반에 포맷이 안정화되지 않아 부진했으나, 최근 긴박감 넘치는 에이스로 20%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